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LBEST의 세번째 맛집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날이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오늘 점심은 상무님이 쏜다 !! "

상무님께서는 종종 팀마다 돌아가며 점심을 사주시는데 오늘은 저희 차례였어요 ~

오늘 포스팅하게 될 [Y-style]은 서래마을에 있는 야끼니쿠 전문점입니다.




독특한 외관입니다. 사케집같은 분위를 풍기는 ^^

그나저나 가게 이름을 왜 Y-style로 짓게 되었는지 궁금증이... 



맛있는 메뉴들이 눈에 띄네요. 명란치즈 비빔밥!? 토마토 우동! 등등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메뉴들이네요

 일본식 디저트 안닝도후도 궁금하고.. 어서 들어가 봅시다^^



깔끔한 내관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명란치즈비빔밥 그리고 야끼니쿠





인원수대로 이렇게 기본차림을 줘요.

정갈한 반찬들.



명란치즈비빔밥입니다 !!!! 돌솥에 각종 나물들과 명란이 들어가있고

속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요



베스트메뉴 답게 정말 맛있네요 !! 명란의 향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치즈의 고소함을 더하니

환상의 궁합 ~~~



이게 무엇인고 했더니



야끼니쿠를 굽기 위한 세팅이네요.

연기를 이렇게 흡입해주니 쾌적하더라구요



드디어 야끼니쿠 등장입니다...ㅠㅠㅠㅠ 아름다워요 .... 마블링...




이렇게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줍니다. 직접 굽고 잘라서 한명한명 나눠줘요.

서비스가 정말 최고네요.



각 부위마다 설명해줘요. 맛있습니다. ㅠㅠ

점심시간에 먹는 고기도 좋네요 좋아요



후식으로 나온 안닝도후입니다.^^

안닝도후가 뭐냐구요?

안닌도후(杏仁豆腐)란,살구씨 분말에 설탕,생크림등을 넣고 한천으로 굳힌 디저트입니다.

푸딩과 연두부의 중간쯤 되는 식감..에 살짝 살구씨향이 혀끝에서 맴돌아요.

일본에선 후식으로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안닝도후 한스푼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상무님과의 만족스러웠던 런치였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12.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26길 9-3

전화번호:

02-3477-9289

음식 종류:

일식

가격대:

1만원-3만원

주차:

주차 가능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 일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