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권 광고는 다 비슷비슷하고 지루하다?

LBEST를 만나면 그렇지 않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광고는 LBEST 기획2팀과 강원숙CD팀에서 기획/제작한 

KB국민은행의 Liiv 송 캠페인입니다.




< Liiv 송 by 아이오아이(I.O.I), KB국민은행>




리브 설치하기]
안드로이드http://goo.gl/xpVFzE
아이폰https://appsto.re/kr/Anpidb.i



기획의도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크 어플 Liiv의 주요 타겟인 2030세대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은행권 최초로 걸그룹을 모델로 활용하여 젊고 생기발랄 한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따라하기 쉬운 노래와 춤에 Liiv 어플의 기능들을 적절히 녹여내어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제작의도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크 어플 Liiv의 출시를 알리는 런칭광고인 만큼, Liiv 어플로 인해 편리해지는 일상 생활을 광고 카피로 쉽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은행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톤앤매너를 연출하여 광고주목도를 높였습니다.



<스틸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