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12월 9일. 국내 유일의 고속열차 KTX보다 빠르고 질 높은 서비스의  

새로운 고속열차 SRT가 개통했습니다.

놀라운 건 ‘수서-동탄-지제역’의 SRT 전용 노선을 통해

이제 강남권에서도 SRT로 부산, 목포까지 빠르게 갈 수 있게 되었는데요. 

대한민국의 교통 지도를 바꿀 국가적 프로젝트 SRT 런칭 캠페인을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새로운 역사>


<새로운 서비스>


<광고촬영현장 스케치>


SRT승차권 예약 전용 홈페이지 

▶ https://etk.srail.co.kr/main.do



기획의도

새로운 역사와 노선, 더 빠른 운행시간, 새로운 서비스, 저렴한 요금까지-

   

새로 개통하는 SRT만의 실체 전달도 중요했지만,

그보다 우리가 집중한 것은 ‘SRT는 왜 그런 변화를 생각했을까?’의 문제였고

그 답은 바로 ‘고속열차를 타는 사람’에 있었습니다.


제작의도

새로운 전용역사와 노선, 빠른 운행 소요시간 

새로운 서비스와 낮은 요금까지


SRT가 제시하는 새로움의 실체가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고정관념을 깨는 ‘고속열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이며, 

그래서 ‘SRT의 개통은 ‘고객에게 보다 의미있는 새로운 출발’임을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하였습니다.



<스틸컷-새로운 역사>



<스틸컷-새로운 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