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9(금)~3.10(토) 1박 2일간 엘베스트 상반기 전사 워크샵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첼로와 거문고』 펜션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엘베스트 조형준 사업부장님의 '2018년도 엘베스트 조직운영 방향 공유'  로 공식적인 워크샵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조형준 사업부장님은 실적도 물론 중요하지만, 작은일에도 함께 기뻐하고 또 슬퍼해줄 수 있는 '가족같은 엘베스트' 가 되기를 희망하였고ㅡ 




이어서 전 구성원들이 '1분' 의 시간동안 본인(혹은 본인과 관련된)에 대하여 자유로운 양식으로 1분간 풀어내는 이른바 '1분스피치' 가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 1분이라는 시간이 짧다고 생각했었지만, 광고인들에게 1분이란 다양한 것들을 담아내기에 아주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후 다양한 팀 대항 게임들이 펼쳐졌습니다. 모든 게임은 기존 소속 팀이 아닌 새롭게 구성 된 팀으로 실시하였죠!

덕분에 평소 이야기 나눌 기회가 많이 없었던 타 팀 동료들과도 돈독한 관계를 만들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게임은 스파게티면과 마시멜로를 이용한 탑쌓기, 일명 '건축학개론' 게임과, 나무젓가락을 이용하여 '투석기' 를 만들고 직접 발사 해보는 '앵그리버드 게임' ,, 모두들 열심히 팀워크를 발휘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어느때보다도 풍성하고 럭셔리한 선물들이 준비되어있던 '야외 보물찾기' 까지…   


 

저녁식사(맛있는 BBQ) 후에는 엘베스트 기획5팀 한세은 선임과 여훈CD팀 김혜정 선임AD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주요 게임에 대한 시상식이

실시 되었고, 이어서 엘베스트 전통게임인 ‘맥주빨리마시기 대회’ 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었습니다. 



 



PT등으로 많이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엘베스트 임직원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