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베스트가 제작하고 윤성빈선수가 깜짝 등장한 LG전자 V30S ThinQ의 놀라운 디지털 캠페인, 다들 보셨나요? 캠페인 만큼 그 놀라운 촬영 이야기를 지금 공개하려고 합니다.


LG전자의 이번 캠페인은 제품 USP 전달이 아닌 ‘무인사진관’이라는 컨셉으로 자연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고 했습니다 또한 LG V30 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하는데 그 목적이 있었습니다.


V30S ThinQ. 인공지능을 품다.




V30S ThinQ는 인공지능을 탑재한 AI 카메라로 사물을 인식하고 최적의 컬러값을 찾아 알아서 최고 수준의 사진을 찍는 놀라운 기능이 있었습니다. 멀게만 느껴지는 ‘인공지능’을  어떻게 하면 더 진정성 있고 재미있게 이야기 할 수 있을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였고,  그 결과 ‘무인사진관’이라는 컨셉으로 누군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사물을 인지하고 알아서 완벽한 사진을 찍는 장면들을 보여 주려고 했습니다. LG V30S ThinQ 의 인공지능 기능을 더욱 부각하기 위하여 최종 캠페인명을 ‘인공지능 사진관’으로 정하였습니다.



실제로 가보고 싶은 , 매력적인 촬영장



성수동에 위치한 한 카페를 인공지능 사진관으로 변신 시켰습니다. 특별 제작한 간판부터 작은 소품 하나 하나 정성껏 연출한 모습입니다. 덕분에 마치 실제 있는 공간 처럼  감성 충만한 인공지능 사진관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


특별한 모델



이번 ‘인공지능 사진관’ 편에는 특별한 모델도 출연하였습니다!

바로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 리스트 윤성빈 선수

그리고 윤성빈 선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 골든리트리버 ‘나미'입니다


(윤성빈 선수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못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ㅎㅎ)

둘의 케미가 어땠을지 궁금하시죠?


이렇게 완성 된 LG V30S ThinQ 를 감상해 보시죠


▲ (LG V30S ThinQ 인공지능 사진관 / 출처 : LG Moblie 유튜브)




에필로그

새벽까지 이어진 긴 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준 촬영 스텝들과 모델들.. 모두 수고해주신 덕분에 LG V30S ThinQ 인공지능 사진관 광고가 완성되었습니다. 윤명진CD님, 이상훈 그룹장님과 디지털솔루션그룹 팀원 모두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